요즘 페이스북이 마케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블로그가 개편되면서 일단 가장 큰 점은 최적화 블로그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2015년 11월부터 최적화 블로그가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그로인해 블로그공장들이 대부분 문을 닫았습니다.



저 역시 신분증 인증을 통해 선조치를 하고 난 이후 계정을 조심하게 사용하고 있는지라 신분증인증이 재발생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신분증 인증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신분증 인증 왜 해야 하는가요?


페이스북 신분증 인증이 왜 걸리는지부터 살펴보자면 주로 나와는 상관없는 사람 즉 알수도 있는 사람을 짧은 시간안에 대량으로 친구추가를 진행했을 경우 높은 확률로 신분증 인증이 뜨게 됩니다.



신분증 인증이 뜨기 전에 우선 먼저 뜨는 것은 페이스북 보안 인증으로서 친구 추가된 사람의 얼굴을 통해 그 사람이 누군가를 맞추는 인증이 뜨게 되는데 하루에 두번밖에 할 수 없으며 인증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다음차례로 신분증 인증이 진행됩니다.  



사실 페이스북을 재미로 하는 사람의 경우 신분증 인증이나 보안 인증 같은것이 뜰 확률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로 인증 관련 창이 뜨는 경우는 대부분 비정상적인 마케터들이 페이스북에서 광고 또는 홍보를 하기 위해 친구관련 그룹에 랜덤적으로 가입 후 무작위로 친구를 등록하다 인증절차가 뜨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만약 아는 주변인의 아이디를 생성 후 인증을 시도했다면 멀지 않은 시기에 풀리게 되겠지만 인스타그램이나 구글에서 얻은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통해 신분증 인증을 진행할 경우 인증절차가 통과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게 되면 페이스북 계정을 버려야 합니다.



페이스북 신분증 인증 하는 법


우선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고 친구추가를 몇명 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아이디로 해당 계정을 수차례 신고를 진행하게 되면 늦어도 이틀안에 신분증 인증 보안 창이 뜨게 됩니다. 해당 신분증 인증을 통해 본인확인 후 마케팅 작업을 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사실 신분증 인증을 완료했다고 해서 두번은 뜨지 않는다? 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재수없으면 두번째 신분증 인증도 뜨게 되며 계정이 주변인 계정이라면 역시 쉽게 풀려날 수 있지만 비정상적인 계정이라면 아마 두번째에서는 풀려나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계정 초반 인증을 완료하고 친구를 4천명가량 등록했는데 신분증 인증이 또 떠서 인증을 풀지 못해 계정이 잠겼다? 당연히 이 계정은 버리게 되는 겁니다.



페이스북 인증 절차가 뜨지 않게 하려면?


별거 없습니다. 친구를 추가 하는 것이 아닌 홍보를 통해 나를 친구로 추가한 사람에 대해서만 받으면 인증 절차가 또다시 뜰 확률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마케터들에겐 친구를 직접 추가하는 방법보다는 훨씬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은 위험을 감수하고라도 친구추가를 직접 진행하곤 합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신분증 인증 관련하여 간단하게 이야기해 보았는데요 저도 초보마케터라 약간은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친구를 모으고 있습니다만 페이스북에는 이러한 사람들이 한둘이 아닙니다. 페이스북 내 페친으로 그룹검색을 시도하시고 사람이 많은곳에 예쁜 여자들이 사람을 모으고 있다? 말 안해도 아시죠?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