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 계산 및 할인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은 얼마인가요?


시간당 2,400원 및 1일 24,000원(단기), 시간당 1,200원 1일 12,000원(장기)

화물터미널 주차장은 이보다 적은 금액으로 운영


▶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 방법이 있나요?


공영주차장 이용시 저공해 자동차 및 장애인 관련 할인 방법이 존재합니다.



공항 가는 길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 계산해보고 가세요



인천공항 가는길은 언제나 신이납니다. 나쁜일보다는 좋은일을 위해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해외여행시 주차문제가 걱정되신다면 인천공항 주차요금 확인하고 가셔야 대략적인 주차요금 파악이 가능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


인천공항 주차비는 소형 및 대형 차종으로 나뉘어서 계산방식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소형차라 하여 마티즈,스파크 등의 차량을 말하는 것은 아니며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 책정시 일반 승용차 전차종을 소형차로 보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요금표입니다. 기본적으로 단기주차장 및 장기주차장,화물터미널 주차장 및 외곽 임시주차장 크게 4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또한 차종은 중형이 존재하지 않는 소형 및 대형으로만 운영되고 있는데 가장 비싼 단기주차장 소형 요금이 시간당 2,400원으로 인천공항 1일 주차요금은 24,000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


장기주차장은 요금이 상당히 저렴해지는데요 일일 24,000원이었던 국제공항주차서비스 금액이 소형기준 일 9,000원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30일 기준 270,000원의 인천공항 주차비를 납부하게 되는 셈입니다.


Note - 인천공항 주차요금 장기 금액은 1일이상을 모두 장기로 보고 있으며 만약 인천공항 주차요금 3박4일의 경우 소형차 기준 36,000원이라는 다소 1일 주차요금에 비해 저렴한 금액 지불이 가능합니다.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 할인 방법


인천공항 주차요금이 적지 않다보니 할인 방법을 찾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 일반적인 할인방법은 많지 않으며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카드 마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경차외에는 할인받기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할인대상(50%감면)


경차

장애인

국가유공자

518 민주유공자

고엽제환자

장애인협회 또는 단체 차량

저공해 자동차


그나마 경차 외에 에코드라이브 마크가 붙은 저공해 자동차(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일반적인 경우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최대치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인천공항주차서비스에 불만이 있는 장기출장 회사원같은 경우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Note - 인천공항 주차대행은 서비스가 좋을 뿐 가격이 일반 주차요금보다 저렴하지 않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지도를 보시면 간단하게 단기주차장 및 장기주차장 그리고 인천공항 주차대행 장소가 나오게 되는데요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는 한곳 뿐이라고 하니 괜히 인천공항 사설주차 업체를 이용하여 불상사가 생기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3박4일 모의계산 진행


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을 임의로 지정하여 진행해보았습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 - 02월15일 12시 ~ 02월19일 12시(3박4일)

분류 - 장기

차종 - 소형

감면 - 해당없음



인천공항 주차요금 3박4일 모의계산 진행시 장기주차요금 일일 9,000원 및 4일간 이용금액에 대한 36,000원이 적용됨을 알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요금 계산표를 보신 분들이라면 굳이 모의계산 안해봐도 알겠죠?



인천국제공항 주차요금 계산 및 할인방법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공항 가는 길 인천공항 공영주차장 주차서비스에 불만이 있으신 분들은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