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지급을 위한 우체국 통장개설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애드센스 수익은 어느 통장으로 지급을 받아야 제일 좋나요?


300달러 이하는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300달러 이상은 우체국이 좋습니다.


▶ 우체국 통장개설이 좋은 이유?


애드센스 수익 금액에 상관없이 우체국 통장 입금 한건당 5천원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우체국 통장개설도 좋지만 SC제일은행도 가능하면 같이 통장개설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우체국 통장개설 강화 이유


우체국 통장개설이 까다롭게 변한지 적지 않은 세월이 흘렀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두가지는 챙기셔야 하며 지급받을 타당한 이유가 있어야만 지급이 진행됩니다.


우체국통장과 농협은행 통장이 대포통장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유에서 그렇게 변했다고 합니다만 


통장개설 이유에는 애드센스 지급의 이유를 타당한것으로 보고 있지 않더군요. 제일 쉽게 통과할 수 있는 서류가 재직증명서 또는 국가기술 자격증,주민등록초본(등본 아닙니다)정도 되겠습니다.



2. 무조건 두가지 서류가 있어야만 하는가?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어디라고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만 전 신분증 하나만으로 우체국 통장 만들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목적이라고 했는데 이해를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1+1의 형태(운전면허증,주민등록증)만 가지고 우체국을 방문하여 통장개설을 시도했으나 거절당한 적이 있기 때문에 그냥 운이 좋았을 뿐 안된다고 보는게 좋을겁니다. 


결국 우체국 통장개설을 성공하고 현재는 애드센스 수익을 우체국으로 지급받고 있습니다. 한번 지급받을 때 얻을 수 있는 금액이 300달러 이하인 경우 우체국 통장개설을 진행하지 마시고 SC제일은행(스탠다드차타드 은행) 통장개설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다른은행(국민은행,우리은행,하나은행)들은 조건에 따라 수수료가 낮아지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건당 수수료 1만원을 공제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을 위한 우체국 통장개설 블로그 운영자라면 필수적인 선택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