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훈련소 인터넷편지 보내보셨는지 글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 공군훈련소 인터넷편지는 아무때나 보낼 수 있나요?


공군 인터넷편지는 24시간 아무때나 보낼 수 있습니다.


▶ 공군훈련소 편지 작성시 얼마 후에 배달되나요?


공군훈련소 인터넷 편지 보냈을 경우 당일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공군 전자우편 인터넷편지 다른 군과 다르게 1일 1건제한이라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공군 인터넷편지?


세상 많이 좋아졌습니다. 군대에서는 무조건 손편지였던 것이 시대가 변하며 인터넷편지를 보낼 수 있다니요.



공군을 전역한지도 어느덧 10년이 넘었는데요 공군훈련소 인터넷편지를 통해 군대에 있는 누군가의 아들들이 조금이라도 힘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공군훈련소 인터넷편지 작성은 대한민국 공군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좌측 인터넷편지쓰기 항목을 눌러줍니다.


Note - 공군 홈페이지 상태가 좋지 않은지 수시로 연결이 끊어집니다.



인터넷 편지보내기 작업을 위해 현재 훈련소 위치를 지정합니다.



교육생 이름 및 생년월일을 적습니다. 만약 해당되지 않을 경우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고 훈련생이 없다고 나옵니다.



본인의 주소 및 발신자 이름, 관계를 적고 제목과 내용을 적습니다. 900자가 넘어갈 경우 글이 잘리게 되며 내용을 다 적었다면암호를 지정한 뒤 공군 인터넷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내용으로는 훈련중인 아들 사진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나름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공군훈련소 인터넷편지 보내보셨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실제 편지를 보낼 일이 없어 설명만 해드렸는데 공군 홈페이지 상태가 별로 좋지 않은지 수시로 홈페이지가 오류를 출력하므로 공군 인터넷편지 보내실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