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세면대가 막힌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원룸을 꽤 오래 살면서 한두번정도 세면대가 막힌 경험이 있었습니다.



분명히 한번쯤은 세면대가 막히는 경험을 누구나 하게 될 겁니다.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세면대 뚫는 방법 세면대 막혔을때 해결책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룸에 산지 이제 3년이 지났는데요 그동안 세면대가 막힌 적이 딱 두번정도 있었습니다. 세면대가 막히면서 물이 잘 빠져나가지 않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물이 아예 빠져나가지 않는 사태까지 와버렸습니다.



무작정 집앞에 나가서 가장 가까운 마트에 방문하여 생활용품 코너를 보고 있던 중 배수관 클리어라는 제품을 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천원에서 2천원정도 했던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막힌 세면대에 대고 배수관 클리어 제품을 쑤셔넣었다가 빼니 머리카락이 덕지덕지 붙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 이물질들을 쓰레기통에 넣었습니다.



두세번정도 반복해주자 세면대 물이 정상적으로 흐르더군요 왜 그렇게 머리카락이 많이 걸려있나 했더니 아침에 머리감을 때 세면대에 대고 머리를 감다보니 머리카락이 중간중간에 걸려있어서 그렇게 되었던 듯 싶습니다.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세면대 뚫는 방법으로 문제 없을 듯 합니다. 그 이후 세면대 막혔을때가 한번 더 있었는데 역시 준비해둔 배수관 클리어 제품으로 위기를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구매한 제품이 배수관 클리어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몇년전에 구매했던 제품이라 생긴건 기억이 나는데 제품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거든요. 인터넷에 배수관 클리어 라고 써있길래 그렇게 부르고 있습니다만 뭐 어떻습니까? 문제해결만 되면 그만이죠.



이상으로 세면대 뚫는 방법 및 세면대 막혔을때 해결책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제 경험을 토대로 작성된 글이라 너무 깊은 곳에 이물질이 끼어있더면 효과가 부족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분명 소용은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알 수 없는 사용자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