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동영상 플레이어로 어떠한 것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곰플레이어,팟플레이어 그리고 우리가 이야기할 KM플레이어가 있을텐데요 동영상 플레이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일정 플레이어 안에서 해결하곤 합니다.



저는 다음 팟플레이어를 사용중인데요 동영상을 보다가 TV팟 방송을 보다가 왔다갔다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팟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KM플레이어 역시 나쁘다고 볼 수는 없는데요 오늘은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KM플레이어를 예전에 써보고 이번에 한번 알아보기 위해 새로 설치해 보았는데요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이 프로그램 왼쪽 아래부분에 3D와 VR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장비가 없어서 직접 실험해보진 못했지만 이런 기능을 누군가는 쓰고 있겠죠?



잡다한 기능 말고 우리가 해볼 광고제거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KM플레이어를 켜면 광고가 꽤 많이 나오기 때문에 상당히 거슬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무료프로그램이다 보니 수익을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듯 합니다.



KM플레이어 광고제거


광고제거 방법은 이렇습니다. 컴퓨터의 호스트 파일을 조작하여 나 자신을 서버로 만드는 방법으로 광고를 회피하는 방법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광고제거 작업을 하기 위해 KM플레이어를 삭제하라고 하는데 삭제를 왜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삭제를 하지 않으셔도 광고제거가 가능합니다.



호스트의 파일 변조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일단 호스트 위치를 찾아야 하는데요 호스트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C:\Windows\System32\driver\etc



해당 위치의 hosts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어줍니다. 그리고 맨 밑 부분에 다음과 같이 입력해줍니다.


127.0.0.1 player.kmpmedia.net


그리고 저장을 한 뒤 KM플레이어를 실행해보시면 광고가 나오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으로 하나같이 KM플레이어를 한번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는 것을 알려주던데 왜 그런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결과를 보시다시피 KM플레이어를 삭제하지 않아도 작업은 가능하니 굳이 플레이어를 지우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KM플레이어 광고제거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한번 적용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