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봉사시간 등록 방법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헌혈 봉사활동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1365자원봉사포털, 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 청소년자원봉사시스템 세곳에서 가능합니다.


▶ 헌혈 봉사시간 인정은 얼마나 되나요?


헌혈 1회당 4시간의 헌혈 봉사시간 인정이 가능합니다.



헌혈 봉사시간 등록 방법은 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를 이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헌혈 봉사시간 등록 가능 사이트(홈페이지)는 총 3곳으로서 1365자원봉사포털,청소년자원봉사시스템,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 세 곳이 있습니다.


이동하기 ▶ 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 공식 홈페이지


1365자원봉사포털 및 청소년자원봉사시스템 홈페이지는 주로 청소년을 위한 자원봉사 사이트이기 때문에 저는 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 사이트를 이용하여 헌혈 봉사시간 등록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봉사실적 조회 및 추가작업을 위해 본인의 총 봉사시간을 누르겠습니다.



본인의 봉사실적이 조회되며 헌혈 봉사활동 등록 추가 작업을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봉사시간 인정이 되지 않았음을 볼 수 있습니다. 좌측 헌혈실적 조회하기 작업을 눌러줍니다.



간단한 정보제공 동의를 진행 후 개인정보 입력 및 연도 선택 후 헌혈실적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2016년 헌혈실적 조회를 해보았습니다. 2016년 8월부터 진행되지 않은 헌혈 봉사활동 인정을 받기 위해 모두 확인을 눌러줍니다.



2017년 헌혈 봉사시간 등록 역시 모두 진행해줍니다.



헌혈 봉사활동 인정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기존 시간에 비해 많은 시간이 늘어난 총 308시간의 헌혈 봉사활동 시간이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Note - 한화손해보험에서 주관하는 자원봉사상해보험은 vms사회봉사활동인증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동적으로 가입되며 가입비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헌혈 봉사시간 등록 방법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본인의 헌혈 봉사활동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봉사활동 등록 작업을 진행해야 하겠죠?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