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로밍요금제중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 T로밍 데이터 OnePass 알려드리겠습니다.




▶ T로밍 데이터 OnePass 요금은 얼마인가요?


일 9,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 로밍가격이 비싼 이유가 무엇인가요?


해외 망을 중계기로 이용하다보니 망 사용료 측면에서 어느정도 과다하게 휴대폰 요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요금제는 SKT에서만 제공하는 로밍 요금제로서 다른 통신사에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해외지역이라면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닌 경우 음성로밍 신청을 할 필요 없이 데이터로밍을 이용하여 카카오톡 무료통화 같은 전화를 이용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T로밍 데이터 OnePass


T로밍 원패스 상품은 1일 기준 3G 속도로 100MB 데이터 제공 서비스를 진행해주는 SKT 로밍요금제입니다.



부가세 포함 하루 9,900원이라는 적지 않은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하는 상품이지만 전 세계 주요 150개국에서 3G 데이터 로밍 작업을 통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100MB 한도 소진시 200Kbps라는 엄청나게 낮은 속도로 계속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Note - 200Kbps란?


각 통신사(SKT,KT,LG)에서 제공중인 안심옵션의 속도는 400Kbps입니다. 해당 속도는 실제 속도로 환산했을 경우 평균 30~40Kb의 속도가 나오게 됩니다.



200Kbps 역시 마찬가지로 10~20Kb의 속도가 나오게 되는데 이는 실제 속도 표기를 했을 경우 사용자들이 거부감을 일으킬 요지가 높아 표기방식을 바이트(byte)에서 비트(bit)로 변환한 것입니다.  


상품 신청 후 해외 현지에 도착하여 해당 이동통신사 망 접속 후 평상시처럼 카카오톡 무료전화 같은 인터넷이 필요한 데이터 이용 작업을 하시면 T로밍 데이터 소모가 진행됩니다.



SK Telecom 가장 저렴한 로밍요금제 T 로밍 데이터 OnePass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서비스제공국가를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서비스신청을 하시기 바라며 1회 가입 후 출국시마다 자동적용되므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해지 작업을 반드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