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이자 비교 사이트 전국은행연합회를 통해 1금융권 이자가 얼마나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어느 은행간의 이자를 비교했나요?


1금융권 시중은행의 이자비교를 해보았습니다.


▶ 2,3금융권의 이자도 비교할 수 있나요?


2금융권의 이자는 금융상품한눈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3금융권의 이자는 두곳 모두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통상적으로 2금융권은 10%~20%사이 3금융권은 20%~27.9%이내에서 이자가 적용된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은행금리비교 작업을 통해 조금이라도 낮은 은행에서 돈을 빌리시기 바랍니다.



대출이자 낮은곳 확인방법


은행금리비교가 가능한 곳은 대표적으로 전국은행연합회 및 금융상품한눈에 두가지 사이트(홈페이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전국은행연합회 은행금리비교 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은행업무정보 -> 은행금리비교 -> 가계대출금리를 따라오시면 이처럼 종류와 구분을 정하여 볼 수 있는 항목이 나오게 되는데 저는 그림에서 보시는대로 선택하였습니다.



현재 보시는 자료는 2016년 8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었기 때문에 실시간이 아니며 현재 판매하는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대출이자 싼 은행은 우리은행으로서 평균이자가 3.21%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NH농협은행이 3.30%로 나오고 있으며 KDB산업은행이 3.53%의 평균이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출이자 비교를 통해 가장 낮은곳인 우리은행을 방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이자에 가장 가까워보이는 상품은 위비 직장인 모바일 상품으로 보여집니다.



해당상품의 이자는 3.51%로서 전국은행연합회 은행금리비교 내용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농협의 상품중 가장 근접해보이는 상품은 NH EQ(Easy&Quick)론인데요 농협은 이상하게 신용상태에 따라 이자가 다르게 매겨진다고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출이자 비교 사이트 전국은행연합회 금리비교 진행을 하시고 자신에게 맞는 은행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