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급하게 아침에 삼성서비스센터를 가야 할 일이 있었는데 너무 일찍 갔던 나머지 문을 열지 않아 잠깐동안 기다렸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 말고는 아무도 안온지라 스피드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고 가겠습니다.



최근에 노트북 블루스크린 증상 때문에 자체적으로 원인은 파악했지만 해결 방법이 없어서 오전에 급하게 서비스센터를 찾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혹시나가 역시나 평일 업무시간 전에 찾아갔더니 문이 아직 열리지 않은 상태였더라구요. 어느정도 상식인것은 알고 있었지만 약간 기다린 이후 서비스를 받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찾아가기전 알아두어야 할 내용


일단 무작정 업무시간에 서비스센터를 찾아가는것은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그런데 로그인을 하고 방문시간대를 잡아서 예약 후 방문하게 되면 유상수리 서비스가 진행될때 5천원의 금액을 할인해주기 때문에 무상수리기간이 남아있지 않은 분들같은 경우에는 필히 로그인 후 가입 그리고 예약을 통해 서비스절차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일단 대부분 공통으로 들어가는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업무시간 09:00 부터 18:00까지 서비스가 진행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에는 일부제품에 한하여 시간제한이 있으며 서비스가능 제품은 PC 램 또는 하드디스크같은게 아닌 이상 대부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서서비스센터 영업시간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복잡한시간대는 찾지 않는 것이 좋겠죠? 가장 좋은 시간대라하면 아마도 오전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