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나라 성수기 물가가 해외여행시와 크게 다르지 않아 휴가철만 되면 사람들이 너도나도 해외로 빠져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여름휴가 때는 주로 패키지여행이 아닌 자유여행을 가게 되는데요 여행전에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은 바로 숙박일텐데요 오늘은 호텔스컴바인 8월 할인코드 및 예약확인 그리고 할인방법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호텔스컴바인 8월 할인코드


일단 아쉽게도 호텔스컴바인은 다른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와는 다르게 할인코드가 없는데요 그 이유는 직접적인 결제가 가능한 사이트가 아니고 여러 호텔 사이트의 가격비교만을 진행해주는 역할만 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할인코드가 없다고 합니다. 



직접 해당 호텔 사이트로 들어가는 것과 이러한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서 접속시 할인이 이루어진 채로 결제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만 그런게 없어서 아쉽다고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호텔스컴바인에서 가격비교를 한 뒤 다른 사이트로 넘어갔을때 해당 사이트에 대해서는 각각의 할인코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입력하거나 찾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예를들면 부킹닷컴의 경우 좌측 상단에 할인률이 표시되고 있으며 익스피디아 또는 호텔스닷컴의 경우 결제시 할인코드 입력란이 존재하는데 그곳에 할인코드를 입력함으로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컴바인 예약확인


호텔스컴바인은 가격비교 사이트이기 때문에 가격비교를 통해 예약을 진행했다 하더라도 호텔스컴바인측에서 예약확인 메일이 오는 것이 아닌 연결된 사이트에서 예약확인 메일이 오게 됩니다.



우리나라 메일의 경우 영어로 메일이 올때 스팸메일함으로 가는 경우가 흔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그곳도 찾아봐야 하며 24시간안에는 거의 무조건 메일이 오기 때문에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예약을 진행했던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따로 알아봐야 하는데요 호텔 예약 사이트들도 일반 쇼핑몰처럼 장바구니 형태로 내가 한 예약 리스트를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외 사이트 호텔 예약을 신청했더라도 한국어 지원이 나름대로 잘 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예약 확인이 가능하실겁니다. 



이상으로 호텔스컴바인 8월 할인코드 및 예약확인 관련하여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해외호텔을 예약한다고 해서 너무 두려워 하지 마시고 한번만 해보면 그 다음부터는 술술 진행이 잘 되실테니 용기를 갖고 화이팅 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

1분전

,